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대한민국에서 다시 한번 트로트의 열풍이 불 수 있을까요?

수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녀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중 미스트롯3 방송 확정 소식이 들려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은 최고시청률이 각 35.7% , 32.9% 일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프로그램들을 통해 임영웅, 송가인,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 양지은 등의 스타가 탄생했으며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방송 시작 이후 내가 응원하는 예비 스타의 탄생을 위해서는 직접 투표를 하셔야 하는데요.

현재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며 이 결과를 통해 최종라운드까지 진출이 가능 합니다.

손쉽게 투표하는 방법 및 변경되는 투표방식 , 새로운 소식, 내가 응원하는 예비스타에게 한마디 남기기 등 카톡 채널추가를 통해 이 모든 정보를 손쉽게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인기투표, 재방송 및 다시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빠시대 투표하기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는 대학부/샛별부/반장부/우승부/직장부/대디부/현역부 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로 카테고리를 나눠서 투표 페이지를 통해 매주 1인 1회 1회 참여, 7명 선택이 가능 했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방법 또한 비슷하게 전개가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는 새롭게 확정되는대로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자격


8월 20일까지 1차 모집을 진행중이며 만 50세 미만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 합니다.


나이 제한에 대한 부분은 많은 분들의 관심도나 반응 등에 따라 이 다음 시즌에서는 더욱 늘어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

미스터트롯/미스트롯 시즌별 시청률이 상당히 높았던만큼 각 매체를 통해 다시보는 분들도 많을것 같은데요. TV 재방송이나 OTT 등을 이용하시면 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시보는 방법은 아래링크를 확인 해주세요.


정리

시즌마다 기대했던만큼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에 새로 시작할 시즌3 또한 많은 기대가 되는것이 사실 입니다.

이번에도 제2의 임영웅, 송가인, 양지은 등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이상으로 미스트롯3 투표하기 및 다시보는 방법 등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